국내여행지

가을에 가족들과 갈만한 곳.. 대구 E월드 (이월드) 그리고 할인정보

[有志竟成] 2013. 9. 1. 15:05
반응형

시원한 가을 바람 맞으며 갈만한 곳   '대구 E월드'.






요즘 일교차가 10도 이상으로 낮에는 한여름 같은 햋볓..

 

  저녁은 선선한 전형적 가을입니다.

 

 

대구에 e월드는 얼마전까지 우방랜드로 알려져 있었는데

 

얼마전 이랜드 그룹에 매각되었네요... 아직 별다른 개선없이 가격만 오른 상태인데

 

 조금씩 좋아 질 것이라 생각하고 한번 뜨거운 태양을 피해 저녁에 한번 가족들과 갔습니다.

 

 

생각보다 오래되었지만 조명을 잘해놔서 인지 기분도 좋고, 쾌적하게 놀이공원을 다녔습니다.

 

 

멀리 보이는 타워가 83타워인데 요즘 한창 공사중입니다.

 

  개선되면 보기 좋을 것 같네요..

 

 

 

 

 

 

주말에다 이제 더위가 한풀 꺾인 8월마지막 주말이라서 그런지 가족동반이 많이 보이네요.

 

 

멀리 하늘이 쾌청합니다.

 

전세계 놀이공원만 가면 다 있다는 회전목마가 아래 보이네요.

 

이제 밤이되고,,, 놀이공원 둘러 보니 기분도 좋습니다.

 

 

 

9시가 넘어도 많은 사람들이 보이는데

 

 

 

아래는 러브로드라는데,,, 데이트 코스로 좋다고 하네요.

 

 

 

중간 중간 맛나는 것도 먹으면서 즐거운 주말 한번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입장시 할인 되는 카드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여기 클릭하세요


클릭이 안될경우 아래에 들어가보세요. 


http://www.eworld.kr/guide/03_02.htm?mv_data=dmlld19jYXRlPbrxvr7Eq7Xl||


상당히 할인이 많이 됩니다. 카드를 여러개 들고 가세요. 한명이나 동반자 한명만 되는 경우 많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