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정보

BMW 3 시리즈 신형 성능과 가격 정보

[有志竟成] 2012. 1. 29. 22:33
반응형

2013년 신형 BMW 3 시리즈 정보





요즘 BMW 5 시리즈 거의 국산차 수준으로 팔리더군요.

이번에 BMW 3 시리즈 새로 나온다는데,,, 거의 폭발적 반응이 있지 않을까 합니다.

전체적으로 디자인은 5시리즈와 유사하고 크기도 조금 커졌더군요.

아래 사진은 전체 모습인데, 역시 멋있군요.

신형 BMW 3 시리즈 전체적인 모습.... ⓒmTravel.

 


앞모습닙니다... 타신분도 멋있어 보이네요...


이건 뒷 부분 왠지 5시리즈와 똑같은 기분이...


.

이건 내부인데 내부도 럭셔리 하네요


그럼 현재까지 공식적으로 공개된, 제원을 한번 보겠습니다.

아래는 320i 모델인데 전체적인 크기나 재원은 알수 있습니다. 항상 생각하지만 폭이 조금 좁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공식적으로 나와있는 3시리즈 별 연비나 엔진 트렌스 미션입니다.

 디젤모델같은 경우 17.6km이고 휘발유도 11.2 이면 괜찮네요.

  * 그리고 공식적인 자료이니깐 국내 출시한다면 5가지 트림이 나오네요... 다양하군요.

 




그리고 무엇보다 제일 중요한건 가격과 출시겠죠.

현재 여러 설이 있지만,,

2월말에 출신된다는게 유력하고요

가격은 디젤모델이 4500~5000 정도라고 합니다... 부가세 빼고 인지는 모르겠습니다.

기대가 되네요.. 제일 궁금한게 얼마나 팔릴지 궁금합니다.

그런데 국내에서 요즘 많이 팔려서 그런지 새로 구입하신분중에 BMW 자동차에 한번씩 어처구니 없는 하자가

나온다고 하는데.. 성능은 좋아지지만 품질은 갈수록 떨어지는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아래 BMW 홈페이지의 공식 브로슈어를 2개로 나누어 압축했습니다.. 다운이 되나 모르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