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지혜

고유가 시대,, 에너지 절감을 위한 대안 연료 첨가제 , FEROX

[有志竟成] 2012. 12. 23. 00:10
반응형

고유가 시대,, 에너지 절감을 위한 대안 연료 첨가제 ,    FEROX  




 

 요즘,,, 휘발유가격이 2천원을 넘어가면서...


 차량 운행에 부담이 되고 있습니다.


 차량 연료 효율을 올릴려고 여러가지 해봤습니다.



 전력 안정장치, 접지, 불스원샷,,,,,,,, 이루 말할 수 없는 수많은 일을 했지만


 그나마 효과가 있는게 있어 정보를 드립니다.



  미국에서 수입된 FEROX라는 연료 첨가제가 있는데,,, 연료 효율을 높여주어서,,


  연료가 절감되는 효과가 있는것 같습니다.



  필자가 운행하고 있는 4W SUV를 기준으로 (디젤) 운행 결과 리터당 약 1Km의 효과가 있는 것을


  실험 결과 알게 되어 올립니다.



  페록스는 연료의 성질을 변경하여,, 연료 효율을 높이는데,,, 옥탄가를 높이는 원리와 비슷한것 같습니다.


  우선 포장은 아래처럼,, 나오고


  한알을 약 30리터 기름과 같이 넣어주면 됩니다.


  휘발유와 경유 모두 동일 합니다. 처음사용하시면 기름가득 체우고 한 3알 정도 넣어주시면 됩니다.


   주의 사항은 먼저 알약을 투입하고 기름을 주유해야 합니다.


    국내 판매회사 들어가보시면 자세한 설명 나오네요.  http://www.cyberauto.kr/


  



   포장상태는 괜찮네요..


   수입이라서 그런지도 모르죠..

   



    제가 실험해본 결과입니다.


    매번 30리터식 주행하고 동일한 왕복 환경, 특히 시내주행 중심으로 했습니다.


   아래 결과보시면,, 11.29일 주유할때 약 7.53km 가 나왔는데


     페록스를 투입한후 12.06일,,,  12월 10일 보시면 약 9Km / L 나오는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약 1.5km 정도 개선이 되는것 같은데 차량마다 특징이 있으니 평균 1km/L라고 생각함 될 듯 하네요


     일단 다소 효과가 있는것으로 판명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