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지

[국내여행] 대가족 여행에 적격인, 블루원 리조트 프라이빗 콘도

[有志竟成] 2012. 11. 11. 22:03
반응형

블루원 리조트 ..






늦가을 가족들과 갈만한 곳이 없어서 고민하다,

 

가을 단풍도 보고, 어린이들 놀만한곳도 있는 경주로 가게 되었는데,

 

올해 가을은 요상하게 주말 마다 비가 오네요.

 

 

일단 지인의 도움으로 어렵게(?) 예약한 블루원 프라이빗 리조트를 가게 되었습니다.

 

신축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정돈도 잘되어 있고, 시설도 깨끗 하고 무엇보다 한적 한 전원주택단지 처럼 조성해서 조용히

 

  가족들과 보내고 오기 좋네요.

 

 

여름에 가면, 워터 파크도 즐길 수 있지만,,, 예약도 힘들것이고,  사람도 많겠죠.

 

   아래는 콘도들이 있는곳인데,, 쾌적하게 정리정돈이 되어 있습니다.

 

 

 

아래는 숙소에서 내려본 콘도들인데,,, 저 멀리 보문호수가 보입니다.

 

보문호에 요즘 많은 먹거리, 볼거리가 생긴것 같아요.

 

 

 

 

 

 

실내 입니다.

 

화장실이 3개가 있더군요.

 

 

 

그리고, 필란드식 사우나 장비가 있는 찜질방인지 사우나인지. 있습니다.

 

추운 겨울 매우 유용할 것 같네요.

 

 

 

 

거실인데 거실이 매우 넓어요,

 

전체 구조가3Bay 구조네요.

 

화장실에 같이 있는 샤워 및 목욕시설인데 2개가 있네요.

 

 

그리고 밤에 좀 무료해서 산책 나가봤는데,,,

 

조명도 잘해놨고, 잔디도 국산 잔디가 아닌지 아직 파릇파릇합니다.

 

프라이빗 콘도의 단점은, 아무레도 다른 부대시설이 다소 이용이 불편하죠.

 

나이드신 부모님들과 같이 오시면 조용히 있다 가긴 좋겠네요.

 

밤에 내려다본, 보문호,, 멀리 골프장 조명이 눈이 부시네요.

 

낮에는 경주월드 가봤는데 경주월드 생각보다 괜찮더군요.

 

시간이 나면 경주월드도 포스팅 하겠습니다.

 

가족들하고 조용히 쉬고 오시기 편한 곳 같습니다.

 

이와 유사한 리조트가 국내에는

 

마우나 리조트나, ES리조트 등인것 같은데,,, 블루원이 새로 생겨서 그런지 좀더 깨끗하고 그렇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