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지

[국내여행]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사파리가 있는 대전 오월드

[有志竟成] 2012. 12. 9. 22:04
반응형

대전 오월드 탐험기.




 

  국내에 사파리가 있는 동물원이

 

   두곳있다고 합니다. 용인에 있는 에버랜드와 대전에 있는 오월드...

 

   물론 규모나 시설 수준 비교가 안되겠지만

 

   그런건 어른들의 눈이지 어린이들이 보는 눈은 또 다른 것 같습니다.

 

    늦가을 가족들과 대전에 있는 오월드를 찾았습니다.

 

    첫인상은.. 좀 낡고 작구나..

 

    하지만 나름데로 정리된 구성과 어린이들에게 특화된 놀이시설은

 

    재미만큼 절대 작지는 않았습니다.

 

 

    아,, OO폰이라는 소셜 쇼핑에서 아주저렴하게 자유이용권이 25,000원인데, 9900원 에 구매했습니다.

 

    그럼 먼저 입구를 보시면.

 

 

 

     좀 오래된 것 같은 화면이긴 하네요.... 저도 처음에는 좀 걱정을..

   

 

 

 

   하지만,,, 제일 먼저 사파리 구경을.

 

       곰들이... 재롱을 .

 

 

 

 

    사자들은... 역시 사냥할때 빼고는 다 게으른 것 같습니다.

 

 

 

 

    멀리 기린도 보이네요...

 

   

 

    타조와 산양(?) 도 있네요

 

    아래는 얼룩말 들..

 

 

    그리고 나오면 나름 어린이들이 타고 놀기에 적당한 놀이 시설들이 다수 있습니다.

 

     바이킹... 기차,,,, 범버카,,,

 

 

    멀리서 사진을 찍었는데,, 잘 나오지는 않았네요.

 

 

 

 

 

    한번 시간되시면 한번정도는 가봐도 괜찮을 것 같네요.

반응형